독전 / Believer - 배우들의 연기가 장난 아닌 영화, 김주혁 출연 - 영화후기 by bigfishjy

영화이야기 2018. 5. 24. 23:30


독전 / Believer - 배우들의 연기가 장난 아닌 영화, 김주혁 출연 - 영화후기 by bigfishjy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차승원, 박해준

영화를 보기전 훑어본 영화평에
연기가 좋다는 글을 보았지만,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다.

영화포스터도 포스터만으로는
어떤 내용인지 잘 예상도 가지 않고
크게 끌리지는 않았는데.

영화를 보고 나니
정말 배우 한명 한명 연기를 잘한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다.



<bigfishjy의 평점>
영상미 : 8
볼거리 : 9.5 (연기)
음악    : NA
재미    : 8.5
스토리 : 8.5

사실 영화가 처음 시작했을 땐 좀 고개를 갸우뚱했다.
뭔가 영화가 천천히 기승전결로 올라가는 게 아니라
중간의 승부터 시작하는 건가 싶은 느낌.

그러나 그런 걱정은 잠시.
생각보다 끝까지 긴장감을 유지하게 하는 무언가가 있었다.

그리고 영화를 보면서 느껴졌다. 왜 연기에 대한 찬사가 많은지를.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차승원, 박해준 등 배우 하나하나가 참
진국같은 연기를 보여준다.

주연급 외의 조연들도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준다.

이렇게 배우 한명 한명의 연기가 다 살기가 참 쉽지 않은데.

지금은 고인이 되신 김주혁이란 배우를 보니 뭔가 짠하기도 했다.
김주혁 형님이 영화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이름을 적은 순대로 한 세번째쯤 되지만
연기의 카리스마나 강렬함은 일순위가 아니었나 싶다.

그리고 류준열이라는 배우가 몸에 맞는 슈트를 입은 것 같이
아주 딱 맞는 캐릭터를 맡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