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스틱형 유선청소기 HC-1500WR 사용기 - 가성비 좋은 청소기

제품사용기 2017. 8. 15. 11:30


한일스틱형 유선청소기 HC-1500WR 사용기
- 가성비 좋은 청소기

내가 가전 제품을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
"가성비", 가격 대비 성능비 이다.
예전에 자취를 할 때 핸디 청소기 를 사용한 적이 있다.
뭐 나름 쓸만하고 자취하는데 적당했다.
이후 고시텔도 갔다가 외국다 나갔다 왔다가
다시 들어온 한국, 10여평 되는 자취방에 다시 살게 되며
청소기를 찾아보다 발견한
한일 스틱형 청소기
HC-1500WR
그 사용기를 한번 써보고자 한다.

(제품 홍보 목적 아닌, 지원 없는 솔직 사용기)

<제품이 도착하여 세워 둔 모습>

<눕혀 둔 모습>

<유선 청소기인 관계로 선이 있고, 정리를 위해 직접 감아야 한다.>

<필터를 뺀 모습>


이 청소기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

가성비, 적당히 예쁘고, 강한 청소기를 찾았다.
3만원 이하라는 착한 가격에 디자인이 괜찮았고, 소음이 있다는 평이 있긴 하나
성능이 괜찮다는 평도 많았다.

핸디 청소기와 차이는?

핸디 청소기를 쓴 적이 있는데, 확실히 전기를 꽂아 쓰니 이게 더 강하다.
(고급 핸디 청소기는 또 다르겠지만, 유사한 가격대 청소기 기준에서)

소음은 어느 정도인가?

뭐 일반 가정용 청소기 옜날 것 정도 나는데 난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다.
요즘 가정용도 워낙 좀 조용해 진 관계로 가격 차이나는
일반 청소기와도 차이가 날 수밖에 없는 부분이 아닐까 싶다.
뭐 청소기 소리 난다고 옆 집 쳐들어 가고 하진 않을 테니깐.
난 별로 민감하게 생각하지 않는 부분이다.

세기 조절은?

강약 조절은 아니고 On-Off 조절이다.
뭐 근데 제대로 청소할려면 강한거 하나면 되지 않을까.

쓸만한가?

자취생인 내가 10여평 되는 마루 같은 방을 청소하는데 아주 딱이다.
가성비가 굳, 난 맘에 든다.
그리고 무선을 쓰다 유선을 써서 그런지
유선이 불편하다는 단점은 있으나 강하다는 장점이 있다.
필터 청소도 핸디 청소기와 유사한 타입. 어렵지 않다.

불편한 점은?

뭐 가격 때문에 그리고 형태 때문에 어쩔 수 없겠지만,
사용을 하지 않을 때 선정리를 위해서는 직접 위에 사진 처럼 감아야 하는 정도

(제품 홍보 목적 아닌, 지원 없는 솔직 사용기 끝.)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