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역 혼밥 - 지구당 / 규동, 오야꼬동

맛집,혼밥이야기 2017. 11. 21. 14:19


성신여대역 혼밥 - 지구당 / 규동, 오야꼬동

이번에 소개할 장소는 규동, 오야꼬동을
먹을 수 있는 "지구당"입니다.

위치는 성북구청의 옆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본식 분위기가 나는 곳이며,
이 곳도 장점은 바형태로 자리가 되어 있어
혼밥을 먹기 편한 분위기입니다.



가게 앞의 모습



가게는 아담한 규모로 바 형태의 테이블에 좌석이 십여석 정도가 있습니다.



벽면에 있는 메뉴의 모습입니다.



제가 주문한 "규동"입니다.
좌측에 반숙과 규동의 모습



규동 맛있게 먹는법을 따라 반숙을 규동에 얹고 펼친 후
아래의 밥과 고기와 함께 먹으면 됩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메뉴는 아주 간단하게 규동과 오야꼬동이 있으며 각각의 곱배기도 주문 가능하네요.
간단히 규동은 소고기가 들어가며, 오야꼬동은 닭고기가 들어갑니다.



식사시 아래 사진의 반주를 주문하면 작은 컵 사이즈의
맥주도 한잔 같이 곁들일 수 있습니다.



이런 가게들을 갈 때면 맛있다 이런 생각보다도
나도 이런 가게도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요즘은 많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위치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