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감상기 "원더 우먼(Wonder Woman)"

영화이야기 2017. 6. 21. 22:23


영화 감상기 "원더 우먼(Wonder Woman)"

갤 가돗 주연

 

 


<bigfishjy의 평점>
영상미 : 8
볼거리 : 9
음악    : 7.5
흥미    : 9
스토리 : 9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르 중에 하나는 히어로물

마블의 영화들이 좋았던건 이런 저런 대작들을 하나로 이어나가며

마지막 엔딩크레딧을 보고 다음 작품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게 만드는

그런 조합이었다.

 

DC의 지난 영화 베트맨, 슈퍼맨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끝무렵 잠깐 나온 여자.. 누구지 했는데

 

원더우먼이고 갤 가돗이라는 배우라는데

 

그렇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더니

 

드디어 뭐랄까 작품같은 작품이 나왔다랄까

 

배트맨 대 슈퍼맨에 나왔던 갤 가돗에게서는

그렇게 매력을 느끼지 못했었는데

 

그 목적은 이 영화를 보며 새련되게 다가왔고

DC에서 추구하던 웅장함은 드디어 자리를 잡은 듯 했다.

 

정체성은 없던 배트맨 대 슈퍼맨의 실망은 그래도 날아간 느낌

 

이 영화의 또다른 재미는 닥터 포이즌이었다.

그런 미녀 배우가 이런 역할을 맡았다니.. ㄷㄷ

 

추천함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