뺑반 - 영화후기 by bigfishjy

영화이야기 2019. 2. 4. 20:44


뺑반 - 영화후기 by bigfishjy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주연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Key, 이성민 조연




<bigfishjy의 평점 : 7>
빵빵한 배우들, 배우들은 열일했다. 배우들의 연기에 9점 이상을 주고 싶다.
그러나 스터리의 개연성이나 재미엔 낮은 점수를 주고 싶다.

알고 보면 엄청난 고수 류준열, 복수, 약간의 반전 같은
자주 볼법한 혹은 재밌다고 생각할 만한 소재들은 여러가지가 들어는 있는데
소재소재들의 아귀가 딱 맞지 않는 듯한
뭔가 과정의 개연성이 좀 떨어지는 듯한 느낌
영화를 보는 내내 이상한 허전함이 많이 느껴지는 영화였다.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의 열일이 살지 않아 안타까움이 들었다.

그냥 뺑반, 제목인 뺑소니 전담반의 매력을 좀 더 잘 살리거나
유머 코드를 좀 싣거나, 악역을 좀 더 악하게 만들었거나
영화의 런닝 타임을 좀 짧게 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다.

후속이 나올려는지 마블영화에서 나올법한 쿠키영상이 나왔다.
쿠키영상에 아주 잠깐 밖에 안나온 김고은은
왜 또 갑자기 그렇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지 ㅋㅋ
본편보다 강렬한 듯

좀 다른 이야기인데 김고은은 참 신기하게 묘하게 매력적인거 같다.
어릴적에는 눈이 크고 쌍꺼풀이 있는 여자 배우가 미인이라고 생각했는데,
김고은 그런 얼굴이 아닌 좀더 동양적으로 생겼는데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든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