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타: 배틀 엔젤 (Alita: Battle Angel) - 지금까지 이런 3D액션영화는 없었던 듯 - 영화후기 by bigfishjy

영화이야기 2019. 2. 9. 23:10


알리타: 배틀 엔젤 (Alita: Battle Angel) -  지금까지 이런 3D액션영화는 없었던 듯 - 영화후기 by bigfishjy

로사 살라자르, 크리스토프 왈츠
키언 존슨, 마허샬라 알리, 제니퍼 코넬리 주연



<bigfishjy의 평점 : 9.0>
10점도 주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드는 면이 많았지만
조금 잔인한 면이 있어서, 아이들까지 널리 보도록 권장할 수가 없어 9점을.

3D로 만든 여전사 영화라.
뭔가 큰 기대는 되지 않았다.

3D가 화려하긴 하지만 3D 특유의 부드럽고 어정쩡한 움직임과
탁탁 끊어져야 멋있는 액션이랑은 매치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나의 생각은
그저 하나의 잘못된 편견에 지나지 않았다.

영화가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주인공인 알리타에게서 가장 멋있는 여전사라 생각한
"원더우먼"만큼의 강렬한 포스를 느낄 수 있었다.

3D로 만든 캐릭터가 이렇게 멋있는 액션이 가능하구나.

멋있지만 가엽다는 생각이 드는 주인공 알리타.

아마도 영화가 시리즈로 계속 나올 듯하다.
(그러나 마블영화 같은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